본문 바로가기
일상/운동

[다이어트] 먹어보고 싶은 단백질 쉐이크

by 귤냥냥 2024. 11. 23.

스위치온 다이어트에 들어가기 전에 단백질 쉐이크를 고르는 과정이라서 먹어보고 싶은 쉐이크를 골라왔습니다. 

 

1. 플라이밀

흑임자, 고구마, 미숫가루, 초코, 돌체라떼, 말차로 엄청 많은 맛이 있었고, 먹어봤을 때 씹히는 맛이 있는 코코볼도 있다. 단백질 함량이 20g 정도로 높고, 당 함류량은 4g, 칼로리는 150~160 정도로 가볍게 먹기 좋다. 단 느낌보단 콩가루, 검은깨, 씁쓸한 초코 기본적인 건강한 맛에 가깝다. 

 

2. 코코밥 

유튜버 율리님이 런칭하신 제품으로 타사에 비해 칼로리가 높은 편, 200~300 정도 된다. 맛과 토핑이 꽉찬 느낌이고 쿠앤크라는 색다른 제품이 있다. 속세에 제일 가까운 제품이다. 단백질 18g 다만, 탄수화물 함량이 높다. 당류 5~6g으로 높은 편이라서 성분 면에서 아쉬운 제품이지만, 저당 제품이 곧 출시된다 한다. 

 

3. 잇더핏

유튜버 미서님이 런칭하신 제품으로 토핑 묵직한 편이고, 제형이 묽은 편이다. 향이 엄청 세고, 단백질 특유의 미끄덩거리는 느낌이 있다. 포만감이 좋아서 식사 대용으로 좋은 편. 가루제형이 물에 잘 섞이지 않는 느낌이 든다. 단백질 28g, 당류 1.44g으로 제일 낮게 들어있다. 시리얼 편으로는 로슈얼이 있다. 

 

4. 영라뉴

연예인 장영란님이 런칭하신 제품으로, 단백질 20g, 당류 2g, 칼로리는 150~160정도이다. 걸쭉하게 120ml 물을 적게 타서 먹어야 맛있는 제품. 가루가 빨리 섞이고, 토핑도 맛있다. 다만 포만감이 지속되지 않는다. 초코는 달지 않고 깊고 진하다. 비타민 미네랄 함량이 좋다. 

 

 

CU 한손한끼, 더단백 등 편의점에서 구하기 쉬운 단백질을 많이 먹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관심이 더 높아지면서 성분 함량을 본 단백질 쉐이크를 먹고 싶어 조사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후기를 찾아봤을 때 4개 정도가 공통적으로 리뷰가 좋더라구요. 사서 먹어보고 맛있다면 저 또한 후기로 찾아뵐게요